재테크공부/공모주투자

유일로보틱스 상장첫날 따상 기록

newme111 2022. 3. 18. 21:57
반응형

2022.03.10 - [투자/공모주투자] -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배정결과(최종경쟁률은?)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배정결과(최종경쟁률은?)

2022.03.03 - [투자/공모주투자] -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기업분석/수요예측/시가총액 등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기업분석/수요예측/시가총액 등 최근 대명에너지가 상장철회하는 등, 공모주투심이 많

namiandwooki.tistory.com

2022.03.03 - [투자/공모주투자] -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기업분석/수요예측/시가총액 등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기업분석/수요예측/시가총액 등

최근 대명에너지가 상장철회하는 등, 공모주투심이 많이 얼어붙었다. 지금 현재 코람코더원리츠가 일반공모청약을 받고있는데, 좋은 기회라고 생각이들면서도 굳이 들어가야하나하고 고민하

namiandwooki.tistory.com

 

 

유일로보틱스 따상기록

아.. 오늘 유일로보틱스 공모주가 상장한 첫 날입니다. 

 

 

유일로보틱스 따상

 

따상으로 마감했네요!

근래들어 따상으로 마감한 공모주가 거의 없었는데, 시장에서 유일로보틱스의 잠재력을 높이 사준 것 같습니다.

저는 총 2주를 받았고, ㅎㅎ 나름 귀여운 수익을 얻었습니다!

 

저는 이미 매도하고 없지만, 내일까지도 한번 주가추이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반짝 코스피도 오르고 그래도, 금리인상이나 인플레등등으로 인해 투심이 얼어붙었다고 생각했지만

역시 잠재력있는 회사의 경우에는 시장에서 그 가치를 알아주는가봅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저도 크게 들어갔으면 좋았겠지만, 

한편으로는 이자비용이라도 발생하지 않은 금액으로 들어갔으니 다행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오늘도 성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