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어디어디 가봤니/국내 데이트코스(연인,부모님)추천

속초 설악산 커피맛집; 커피비밀단 추천! 보약커피!

newme111 2024. 9. 4. 22:16
반응형

☕커피 찐맛집 추천! 커피비밀단1275

설악산 케이블카를 타러 간다면,
커피비밀단에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커피비밀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정말 맛있는 시그니처 커피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그래서 너무나 비슷하게 늙고싶은 사장님과
그런 사장님의 정성이 하나하나 담긴 인테리어를
느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커피비밀단 위치

커피비밀단 위치는 설악산 입구이기 때문에
찾기는 매우쉽습니다.
커피가 너무 땡겨서 갔는데 입구에서 맞아주시는 사장님의 환한미소가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커피비밀단은 남편이 예전에
본인의 맛집지도에 표시해놓은 곳입니다.
남편은 저보다 취향이 확실한 편이라서
믿고 마시러 가게됩니다 ㅎ
 
 

📌커피비밀단 좋은점1. 사장님의 커피에 대한 전문성과 자부심

제가 메뉴판을 보고 고민하고 있었더니
커피에서 좋은 성분의 원액을 추출해 내는 것을 보여주셨는데
왼쪽이 손님들에게 내어드리는 원액
오른쪽이 버리는 원액이라고 하셨어요
일반적인 카페처럼 오른쪽에 물을 타서
아메리카노로 팔면 몇십잔이 나올테지만
커피비밀단에서는 다 버린다고ㅜㅜㅜ

 

사장님의 푸근한 인상과 더불어
커피를 설명하실 때 반짝반짝 빛나시는 눈을 보면서
아 역시 본인의 업을 사랑하는 사람은 다르구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소비자대상을 탄 상패도 옆에 놓여져 있었답니다. 

 
커피관련 강의도 하시고, 미국 일본 이탈리아 등지에서 커피를 공부하셨던 것 같아요!
원두 관련업도 종사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https://youtube.com/@user-zw3jy4ix4t?si=aRDqfmK-_tXJFjII

 

커피비밀단 1275coffee

건축가가 이해하는 커피공부 #명품커피

www.youtube.com

 
 
 

📌커피비밀단 좋은점 2. 커피비밀단에서만 맛볼수 있는 커피(마약 에스프레소)

커피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살짝 비싸다고 느껴지실 수 있지만 노노~~!!!
원두도 좋고, 맛을 보면 아~ 정말 맛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저희는 원래 마약에스프레소 2잔을 시키려고 했으나,
날이 더운 관계로 시원한 아아로 한잔을 변경했습니다 ㅎㅎ

 

정말 영롱하죠?
왼쪽이 아이스아메리카노 오른쪽이 마약에스프레소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정말 맛있었지만,
저 마약에스프레소는 꼭 꼭 마셔봐야 합니다.
에스프레소 6샷이라고해서
카페인 과다섭취일까봐 망설였지만!
커피의 좋은성분만 추출해서 카페인도 없고, 항산화물질에 와일드플라워벌꿀이 들어가서 
맛도 부드럽고 풍미가 가히 일품입니다. 정말 여기에서밖에는 먹을 수 없는 커피에요!

 

 

📌커피비밀단 좋은점 3. 내부 인테리어

 
사장님이 건축을 하신분이라서,
인테리어 하나하나 사장님의 취향이 묻어납니다.
하나하나 다 설계하시고 만드셨다고 해요.

 

목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본인들의 아지트라고 생각하실 것 같아요
커피, 맥주 그리고 목공 인테리어 등등
아마 은퇴를 앞두신 분들의 로망?
아지트를 집대성한 공간 같았어요

 
 

📌커피비밀단 좋은점 4. 커피향과 어울리는 음악

막귀에게도 음질이 너무나 좋은데?라고 느껴질정도로 좋은 스피커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웅장한 클래식을 들으면서 맛있는 커피도 마시고, 사랑하는 남편이랑 함께하니 너무 기분좋았어요!
역시 남편의 안목은 최고!!

 
 


커피를 다 마시고 나오면 외부에 사장님이 타시는 스쿠터와, 여러 목공장비들이 놓여져 있습니다.
오른쪽의 강아지는 손님이 데려온 강아지인데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욬ㅋㅋㅋ

 

 

제가 웬만하면, 카페는 리뷰를 잘 안하는 편입니다. 
 
저는 맛집 리뷰를 할 때 체험단없이 내돈내산을 하는 편인데
예전에 솔직하게 맛없다고 썼었다가 속상해하시는 사장님의 댓글을 보고
그냥 맛없거나 딱히 추천할 일없으면 포스팅을 하지 말아야겠다고 마음먹었거든요 ㅎㅎㅎ
그런데 카페의 경우 눈에 띄일정도로 정말 맛있는 곳이 드물고, 보통은 인스타갬성카페가 많아서
포스팅 잘 안하는데, 여기는 정말 만족스러워서 ㅎㅎㅎ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설악산 주변에 오신다면 꼭 카페는 여기와보세영~
저는 속초에 다시온다면 커피비밀단에는 꼭 다시 들릴생각입니다.😊😊
 

 

 
 

 

반응형